갤럭시 디펜스를 하다보면 진짜 여기는 어렵다 하는 구간이 바로 스테이지 10단계가 아닐까 싶다.
내가 스테이지10을 클리어 한 스탯이 260정도였다. 이정도는 되어야 깰 수 있을 듯하다. 그러면 내가 추천하는 내용을 살펴보자.



- 발굴자: 추가로 50% 불, 역장 피해를 받음
- 급습기: 추가로 50% 전기, 역장 피해를 받음
- 쉐도우 메카: 미사일 피해는 면역이고 추가 100% 역장 피해를 받음

- 공중 모함: 50% 불 계열 및 역장 피해가 감소
이렇게 보면 역장계열 포대로 잔몹들 다 죽이고, 보스 몹은 다른걸로 죽여야 한다는게 나온다.
특히 쉐도우 메카라는 놈이 스텔스 형태일때는 미사일 형태로 공격했을때 인식이 안된다는 것. 그리고 스테이지10의 특징이 있다.
✅ 보스는 따로 공격하지 않고 꽤 오랜시간 있어도 따로 피해가 없다
✅ 체력도 높은 놈들이 11레벨이 되면서 보스가 나오면 떼거지로 나온다
즉, 일단이 이 많은 물량을 빠르게 지워버릴 수 있는 화력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보스가 나오고 나서 급습시고 그렇고 다 체력이 빵빵하기 때문에 광역 및 관통 포대들의 업그레이드가 잘 받쳐줘야 한다.
📌 참고할 것은 ‘보스’를 빨리 죽이려고 할 필요 없다. 보스는 나중에 마지막에 잡고 나머지 몹들을 밑에까지 쌓이지 않도록 관리하는게 중요하다. 꼭 보스, 정예 포대 락온 설정을 해놓도록 하자.
그래서 내가 추천하는 조합은 아래와 같다.

여기서 에너지포와 화륜형드론이 스텔스 모드를 해제 시킬 수 있다.
- 폭렬포랑 화륜형드론으로 윗쪽에서부터 내려오는 몹들을 녹여야 함
- 에너지 레이저포와 벌집으로 처리되지 못하고 내려오는 잔 몹들을 정리
- 보스는 마지막에 처리

이렇게 진행하다보면 카드 운만 좀 받쳐주면 스테이지10도 클리어 할 수 있다.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화륜형과 폭렬포의 데미지가 많이 들어간 것을 볼 수 있다.
[갤럭시 디펜스] 쿠폰 모음을 참고해서 안받은게 있다며 받기를 바라고 아래에 갤럭시 디펜스 공략모음집을 살펴보는 것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