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무선마우스 M750 구매 리뷰

기존에 유선 마우스를 쓰다가 윈도우노트북과 맥미니 맥북을 동시에 한가지 마우스로 쓰고 싶기도 하고 무선으로 쓰고 싶어서 여러 마우스를 알아보다가 결국 선택하게 된 제품이 바로 로지텍 M750제품이다.

만약 윈도우, 맥OS 같이 쓰고 싶다거나 멀티페어링이 3개가 되는 마우스에 적당한 가격대를 찾는다면 이 모델이 가장 좋은 선택이 아닐까 싶다.

개봉기

로지텍에서 좀 최근 나온 제품중 하나라는데 많은 사람들이 로지텍 M650모델을 많이 사용하지만 나는 이모델을 선택했다.(왜그런지는 좀 이따가 설명)

개봉해보니 참 정갈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 로지텍M750 모델은 일반사이즈랑 일반 사이즈와 L사이즈 두가지로 나오고 색상은 화이트, 핑크, 블랙 3가지 생상으로 나온다.

손이 작은 남자나 여자의 경우 일반 사이즈가 좋고, 손이 큰 분들은 L사이즈를 추천.

위 사진은 평범한 반지갑 사이즈랑 비교해본 사진이다. 크기 체감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참고로 내가 저번에 FL ESPORTS OG87 레트로 키보드를 샀기 때문에 색상을 맞추려고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를 했다.그리고 위쪽에는 로지텍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자신이 원하는 키로 설정할 수 있는 버튼이 하나있고, 스마트휠이라고 해서 긴 페이지를 한번에 쭉 훑을 수 있는 기능도 있다.

좌측에 버튼이 두개 더 있는데 보통은 페이지 뒤로가기/앞으로가기로 많이 쓰는데 이것도 커스텀으로 자신이 원하는대로 바꿀 수 있다.

안에는 AA건전지가 들어가고 건전지 하나로 진짜 엄~청나게 오래가니까 건전지 자주 바꿀 걱정은 안해도 된다.

그리고 그 옆에 보면 USB수신기가 있는데 사실상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안쓰긴 한다만 윈도우 데스크탑의 경우 블루투스가 없을때 이걸로 쓰면 연결가능하다.

그리고 맨 아랫쪽에 전원버튼으로 전원을 끄고 킬수 있고, 가운데 있는 버튼은 멀티페어링 버튼이다. 총 3개의 블루투스 신호로 3기기 까지 멀티페어링이 가능한데 나는 정말 유용하게 쓰고 있다.

페어링 버튼을 꾹 눌러주면 빠르게 깜박이는데 그러면 블루투스 신호가 잡힌다. 그걸 원하는 기기에 연결해주기만 하면 된다.

이 마우스를 구매해야 했던 이유

내가 원했던 마우스는 아래와 같았다.

  • 맥OS와 윈도우 모두 호환이 가능해야함
  • 색상이 약간 베이직한 느낌의 화이트 색상
  • 손에 알맞은 크기

이 세가지가 가장 중요했는데 사실상 찾아보니 그런 마우스가 많지는 않았다. 그래서 후보를 찾아보니 M650 모델, 그리고 로지텍 mx 애니웨어 3s 모델 이 두가지가 있었다.

그러나 두가지를 살펴보니 M650모델은 멀티페어링이 안되고 1대만 가능해서 탈락

그리고 3s 제품은 내가 마우스가 필요했던 3가지가 모두 맞지만 M750마우스에 비해 구린 디자인과 두배 높은 가격이라서 포기했다.

그래서 결국 M750 모델을 구매했는데 현재 맥북, 맥미니, 윈도우 컴퓨터 3대에 모두 연결해서 아주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 정식 수입판매는 안하고 있는것 같지만 직구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직구는 쿠팡에서 쿠팡직구라는 제품을 구매했는데 가격도 제일 저렴한것 같고, 심지어 구매하고 3일만에 배송이 되었다는점…직구인데 정말 빨리도 온다.

그렇기 때문에 위 링크를 통해서 구매하는것을 추천한다. 나와 같은 목적이 있는 분들은 확실히 만족할 수 있다.

이렇게 해서 로지텍의 m750이라는 모델명을 가진 무선마우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아마도 이가격이면 정말 합리적이 가격이 아닐까 싶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다.

추가 정보

댓글작성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내 생각, 자기계발, 당신에게 도움이 될 메모장

최신 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