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바이탈 뷰티 슈퍼콜라겐 앰플 30일분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나이가 들면 피부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게 당연한데, 요즘은 진짜 매일 술먹고 관리를 소홀히 했기 때문에 구매해보았다.
평소에 잘 관리하지 않는 사람이 콜라겐 앰플을 사본 후기이니 솔직하게 작성해 보았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앰플 후기
우선 주위 지인이 샀다면 “이거 괜찮아?” 라고 물어봤겠지만 주변에 구매한 사람이 없기 때문에 이글을 찾아왔을 것이기 때문에, 궁금해 할만한 것들부터 이야기 해볼까 한다.
슈퍼콜라겐 앰플 정말 효과 있을까?
효과가 있을까라는 궁금증이 가장 크지 않을까 하는데, 사실 현재 30일 즉 1박스 정도 먹을 상태라서 그렇게 큰 차이는 잘 못느끼겠다.
그렇다고 효과가 없는걸까? 우리가 홍삼이 몸에 좋다고는 다 알고 있다. 그런데 정관장 홍삼액 같은걸 30일 먹으면 “아 확실히 효과 있다” 이러는 사람은 별로 못봤다.
영양제도 마찬가지로 먹자마자 역시 먹으니까 몸에 힘이 난다. 라고 하는 분들은 보통 나이가 어느정도 있으신 분들일 경우이다.
바이탈뷰티에서 나온 슈퍼콜라겐 앰플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주성분인데 콜라겐이 피부에 좋다는 것은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니 분명 도움이 되는 것은 사실일 것 이다.
지금 구매량이 가장 많은 제품중 하나인데 사람들이 미쳤다고 계속 사는건 아닐테니 말이다.
구매한 사람들의 후기를 참고해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보자.
✅슈퍼콜라겐 앰플 구매자들 후기 보러가기
구성은 어떻게 되나
구성은 한박스에 10개의 앰플이 들어있고 총 3박스가 한셋트다. 일단 간단하게 마실 수있는 형태라서 가장 맘에 들었다. 하루에 한병만 마셔주면 되니까 작은 가방에도 하나씩 들고 다니면 귀찮지 않고 좋다.
내가 느낀 장점과 단점
1.거부감이 없다
일단 맛을 표편을 좀 해보자면 그렇게 맛있다고느낄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맛 없지는 않다. 다른 회사 제품들을 보니까 젤리도 있고, 가루, 캡슐 같은 형태로 되어 있는데 보통 특성상 비릿하다고 한다.
이제품도 약간 비릿하긴 하지만 거부감이 별로 없었다. 물론 맛이 있지 않다.
2.후기가 많아서 신뢰도가 올라감
나는 배달의 민족에서 음식을 주문할때도 주문많은순으로 시켜먹는 편인데 그렇게 하면 실패확률이 확실이 낮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은 구매자가 많아서 그런지 후기도 진짜 많은데 효과를 모르겠다는 사람들도 많지만 확실히 효과가 느껴진 제품중에 하나라고 하는 후기가 많았다. 그래서 어느정도 믿을만 하다고 생각이 됐다.
3.가격이 좀 아쉽다
어느정도 피부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크게 신경 안쓸 수 있지만 30일분에 약 5만원 정도하니까 하루에 1천원이 넘는 가격이다.
영양제같은 것들은 1천원이 넘는게 없고, 보통 이정도 가격대면 홍삼스틱 정도의 가격대이다. 근데 또 담배 피는 사람들은 하루에 4,500원도 쓰는데 이정도도 못쓸까? 라고 생각한다면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기도 하다.
그러나 조금 비싼것같은 생각이 드는건 사실이다.
오늘은 내가 처음으로 구매한 콜라겐 앰플제품에 대해서 알아봤다. 이거 먹고 한달 뒤면 피부가 탱탱해 지겠지 라는 기대는 크게 안하는게 좋다.
당장 효과를 보기 어려운 것중에 하나가 피부고, 그나마 빠르게 효과를 보고 싶다면 피부과에 가는게 낫다.
💡다이어트 식품 산 후기도 참고하길
“참고로 이 포스팅에 있는 링크로 구매를 하면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인해서 내가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