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배우 김민정 화장품 고혼진, 사람들이 사는 이유

배우 김민정 화장품 고혼진, 사람들이 사는 이유

여성들의 스트레스였던 주름, 기미 등의 문제에 있어서 기존에 화장품은 큰 효과를 보기 어려웠지만 최근 고혼진이라는 화장품이 주목받고 있다. 배우 김민정 화장품 고혼진, 사람들이 사는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보았다.

민감한 피부타입의 화장품 고르기는 힘들다

간혼 정말 심한 민감성 피부라서 시중에서 많은 화장품을 쓰다보면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건국대병원 피부과 교수팀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한국인의 10명 중 6명정도가 자신의 얼굴 피부를 ‘민감성’ 이라고 평가한다고 한다.

그만큼 자신의 피부가 예민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고혼진 회사에서는 이 화장품에 대한 피부 적합성 테스트를 했다.

무려 일차자극 인체적용 시험결과에서 자극지수 0.00을 받았을 정도로 피부에 자극이 없는 화장품이다.

저자극 화장품 일 수밖에 없는 이유

고혼진 화장품은 연꽃수, 발아황기추출물, 자운고 추출물, 버섯 추출물등 저자극성 자연유래 성분만을 사용해서 제조된 화장품이기 때문에 자신이 민감성 피부라고 느낀다면 확실히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참고: 고혼진 홈페이지 바로가기, 가격 확인 방법

우리는 기초 화장품을 왜 쓸까

왜 기초화장품을 쓸까, 정말 효과가 있는 것일까 궁금해질때가 있다. 대한피부과학회에 따르면 기초화장품을 사용하는 목적은 피부의 청결, 보습, 원활한 신진대사를 유지하고 자외선이나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라고 한다.

우리는 피부에서 피지와 땀이 분비되는데 이때 모세혈관이 수축해서 혈액순환을 방해한다. 기초화장품이 이것을 방지하게 해준다.

또한 모공을 막아서 피부에 산소와 영양분이 제대로 공금이 되지 못하면 급격하게 노화가 진행되는데 이것을 막는 작용도 하는 것이다.

그러니 피부의 노화를 막기위해서는 기초화장품은 필수로 해야하는 것이다.

김민정 화장품 선물 하기에 너무 좋다

화장품은 선물하기가 어렵다고 한다. 개개인 마다 피부가 다르기 때문이다. 그러나 고혼진 화장품은 아까도 말했듯이, 아주 저자극 기초화장품이다.

기초화장품은 누구나 사용하는 것이고, 저자극제품이라면 트러블의 가능성도 낮기 때문에 선물하기에 좋다. 게다가 선물셋트처럼 박스 구성품이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있어서 사람들이 선물용으로도 많이 구매한다고 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