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애플워치 땀 많은 사람 어떤 스트랩을 써야 할까?

애플워치 땀 많은 사람 어떤 스트랩을 써야 할까?

애플워치 땀 많은 사람 어떤 스트랩 쓰는게 좋을까?

땀이 손목에 자꾸 고여서 찝찝한 경우 당장이라도 벗어 던지고 싶은 심정일 것 이다.

어떤 스트랩을 써야 그나마 땀이 나도 좀 덜 찝찝한지 이야기 해볼까 한다.

애플워치 땀 많은 사람 문제는?

일반 시계와는 다르게 애플워치의 경우에는 운동을 할때 많이 쓰기 때문에 4계절 상관없이 땀을 흘릴때 쓰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원래 땀이 많은 사람은 그냥 조금만 걸어도 땀이 나는 경우도 있다.

땀이 나면 손목에 있는 애플워치가 답답해지기 시작하기 마련이다.

기본-스트랩
기본 루프

기본 스트랩의 소재는 실리콘으로 되어 있다. 실리콘은 땀을 흡수하지 않기 때문에 땀이 고여 있어서 불쾌감이 좀 있다.

하지만 그래도 땀에 있어서는 가죽보다는 훨씬 낫다.

스포츠-루프
스포츠 루프

운동할때는 기본 스트랩을 쓰는게 가장 좋고, 그다음에는 스포츠 루프라는걸 이용해도 좋다.

스포츠 루프는 뭐가 좋은가

애플워치에서 정품으로 나오는 스포츠 루프는 6만원 정도하는데 쿠팡같은데 보면 할인을 하는것들 찾으면 5만원대에도 구매가 가능하다.

재질은 나일론으로 된건데, 이질감이 가장 없는 스트랩으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후기를 보면 보통 시계 차는게 걸리적거린다고 싫어하는 사람들은 스포츠루프를 많이 쓴다는걸 볼 수 있다.

또한 정품이 아니고 타사에서 나온 스트랩을 보면 1만원도 안되는 가격에도 살 수 있다.

👉스포츠 루프 가격대 보기

스포츠 루프가 특히 차는것도 쉽고 가볍고 통풍이 잘되는 느낌이기 때문에 땀이 많은 사람에게는 사실상 스포츠 루프가 좋다고 할 수 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게 느낄 수 있지만 한번 써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도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