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애플 반품상품 찾는 방법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 같은 상품을 어떻게 하면 더 싸게 구매할 수 있을까?

크게 방법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지원하는 교육할인과 쿠팡이나 11번가 같은 오픈마켓에서 할인가로 구매하기가 있다.

그외에도 한가지 방법이 더 있는데 바로 쿠팡 애플 반품상품을 찾는 것이다.

잘만 찾으면 10% 정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 100만원의 10%면 무려 10만원이나 된다. 그러니 맥북이나 아이패드 등 애플 제품을 구매할 예정이라면 꼭 참고해보자!

쿠팡의 반품상품 마켓, 미개봉상품도 많다

반품상품? 쓰다가 반품한건가? 기계는 쓰던거는 좀 별로인데…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거의 대부분은 미개봉 상품이기 때문에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자, 우선 반품마켓의 상품상태는 어떤 등급이 있는지 살펴보자.

쿠팡에서는 고객이 반품신청을 하면 일단 검수를 하게 된다.

지난 시간 쿠팡 맥북 묻지마 환불 안되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 했듯이 일단 사용하고 보면 반품이 어렵다.

그런데 여기서 반품이 되는 경우에는 단순히 개봉만 했다가 다시 반품을 하는 경우 또는 예를 들어 맥북을 구매했는데 이미 제품에 기스가 있을시에 반품상품으로 들어오게 된다.

위 동영상을 보면 이 반품 상품들이 어떻게 판매가 되는지 알 수 있다.

새상품 대비 얼마나 저렴할까?

물론 상품마다 할인율은 다르다. 그러나 평균적으로 5% 정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진짜 잘 고르면 10% 넘게도 싸게 구매할 수 있다.

10%면 얼마 안되는거라고?

아래 사진을 보자. 현재 내가 검색해서 찾아본 맥미니 상품이다.

이미 92만원으로 할인된 가격에서 10%가 추가적으로 할인이 되어 8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무려 10만원 정도 더 저렴하게 구매한 것이다.

이렇듯 잘 찾아봐서 자신이 원하는 모델이 있으면 진짜 덥썩 구매하는게 맞다. 그러나 단점은 이러한 매물이 쉽게 나오지는 않기도 하고 금방 판매가 된다는점.

애플 반품상품 찾는방법

미개봉상품이나 개봉은 했으나 사용감이 전혀 없는 상품을 찾는 방법은 간단하다.

쿠팡 홈페이지 바로가기

우선 위 링크를 통해서 쿠팡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자.

그런 다음 자신이 구매할 기기의 제품명을 대략 적어주면 된다. 예시에서는 맥미니를 검색해 보았다. 맥북이던 아이폰이던 상관 없고 애플이라고 적어도 된다.

검색하고 나서는 필터라는 부분이 있는데 필터를 터치해준다. PC에서는 화면 왼쪽에 이미 필터란이 있으니 참고.

필터로 들어가면 중간에 제품상태라는 부분이 있는데 여기서 박스훼손과 재포장을 선택해주고 상품보기를 눌러주자. 이미 사용감이 있는 제품도 같이 보고 싶다면 반품, 중고라는 부분을 모두 눌러줘도 좋다.

그러면 여러가지 상품이 나오는데 원하는 제품이 나오고 아래에 반품- 미개봉 하고 가격대가 나오는데 이러한 상품이 있다면 눌러준다.

상품 상세 페이지 안에서 더 저렴한 반품 상품이라는 칸이 보인다. 이걸 누르면 미개봉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가고 결제만 하면 된다.

쿠팡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 바로 찾아보자. 다만 이러한 매물은 흔히 나오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모델이 없을 수 있다는점을 알아두길 바란다.

이렇게 해서 쿠팡에서 애플 제품에서 반품상품을 찾아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보았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다.

추가 정보

댓글작성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내 생각, 자기계발, 당신에게 도움이 될 메모장

최신 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