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할리우드 48시간 디톡스 주스 내돈내산 후기

할리우드 48시간 디톡스 주스 내돈내산 후기

요즘 유독 뭘 먹어도 소화가 안되고, 술을 자주마셔서 그런지 몸이 항상 붓는것 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유튜브인가 어디선가 봤던 그린몬스터 할리우드 48시간이라는 디톡스 주스를 구매해보았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그린몬스터 할리우드 48시간이라는 제품에 대해서 내돈대산 후기를 작성해보았으니 만약 이걸 해볼 사람이라면 참고정도 하면 좋을듯 하다.

디톡스 주스? 해독주스?

난 사실 해독주스, 디톡스 주스 말로만 들어봤지 한번도 먹어본적은 없었다. 그런데 디톡스 주스라는게 따로 있는건지 알아보았는데 거창한건 아니었다.

그린몬스터-할리우드-48시간-정면-모습

그래서 처음으로 구매해본게 바로 이제품인 그린몬스터 할리우드 48시간이라는 제품이다.

해독주스란

  • 여러가지 채소를 이용해 만들어서 다양한 채소 안에 있는 항산화 성분이 몸의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어서 붙은 이름이며 브로콜리, 양배추, 당금, 토마토 등을 한번에 갈아서 마시는 것.
  • 디톡스(Detox)는 ‘제거’를 의미하느 ‘De’와 ‘독소’를 뜻하는 ‘Tox’를 더해서 생긴말.

결국 몸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려고 채소를 많이 먹는다는것.

그러니까 즉, 과일과 채소의 영양분을 최대한 많이 섭취할 수 있도록 주스로 마시는 것을 뜻하는 것 같다.

여기서 할리우드제품을 만든 회사에서 말하는건 이틀동안 이 음료외에 다른 음식을 섭취하지 않으면서 위와 장에 휴식을 줘야 한다고 한다.

할리우드 48시간 복용방법

그린몬스터 할리우드라는 제품에서 이야기하는건 48시간 즉, 2일동안 밥을 먹지 말고 이 음료만 마시라고 한다. 아래와 같은 사람에게 추천을 한다.

  • 긴급적인 몸의 관리가 필요할때
  • 간편하게 해독주스가 필요할때
  • 체질 개선을위해
  • 자고일어나면 몸이 무거운 사람들을

이런사람들이 하면 좋다는데 1일 플랜이 있고, 2일 플랜이 있다. 공복감을 심하게 느껴서 참지 못하는 사람은 하루라도 해보라는 것이다.

할리우드-48시간-복용방법

하루 루틴은 아침 8시 한잔, 오전12시 한잔, 오후 4시에 한잔, 오후 8시에 한잔까지 해서 총 4잔으로 하루에 나눠서 섭취를 하는 방법이다.

하루 500ml를 물과함께 1:1비율로 맞춰서 1리터를 섭취해주면 된다.

성분은 뭐가 있을까

재료가 뭐가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보고 싶었다. 이거 이틀한다고 몸에 영양이 부족하거나 하진 않을것 같은데 일단은 확인해보았다.

위에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많은 과일이 들어간게 보인다.

원재료명 상세내용

정제수, 파인애플농축액(필리핀산), 사과농축액(오스트리아산), 오렌지농축액(스페인산), 살구퓨레, 납작복숭아과즙,바나나퓨레,영양강화제-S,천연시트러스향, 복숭아 함유

이렇게 나와 있는데 내가 생각한 양배추, 케일, 브로콜리 같은 초록색 채소는 안들어가 있고 오직 과채주스이다. 쉽게말해 과일주스라는것.

뒷면-영양정보

하루에 약 500ml를 먹는건데 100ml당 85칼로리니까 425칼로리를 하루에 섭취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류는 하루 권장량 90%를 섭취하니까 100%는 안된다.

나머지 비타민종류는 생각보다 많은편.

그리고 이건 부가설명이지만 미국 국기가 있길래 갑자기 궁금해서 알아봤더니 할리우드 배우들을 관리해주던 유명한 사람이 직접 개발한게 원조라고 한다.

미국판-할리우드-주스

미국에서 판매하는것도 디자인은 그렇게 다를것은 없다. 원조제품이름은 할리우드 48시간 미라클 다이어트라고 적혀있다.

맛은?

실제-컵에-따른-모습

맛도 궁금해 할 것 같아서 적어보자면…정확히 오렌주 주스인데 껍질이랑 같이 갈아넣은 맛? 이라고 보면된다. 딱 그정도 맛이다. 오렌지 100%를 실제로 껍질과 함께 갈아서 설탕과 함게 넣으면 이런맛이 날것 같다.

그린몬스터 헐리우드 48시간 구매처

나는 로켓회원이기 때문에 쿠팡에서 구매했다. 더 많은 성분과 실제 후기를 참고해보길 바란다.

많은 사람들이 두통을 호소한다고는 하는데, 나는 잘 못느꼇다. 그저 진짜 미치도록 배고파서 속이 쓰릴뿐이였다.

하루 해보고 느낀점

확실히 속이 편하고 몸이 가벼운 느낌인데, 과연 이것 때문에 몸이 가벼워 진걸까? 라는 생각이 들긴한다.

왜냐하면 원래 하루동안 아무것도 안먹으면 몸이 가벼워지긴 한다. 대신 배고픔을 참아야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이틀은 못할것 같았다.

가격도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기 때문에 한번쯤은 해볼만 한것 같다. 사실상 상세페이지를 봐도 체질개선 그리고 급하게 몸의 관리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했다고 하니까 진짜 마음잡고 이틀만 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다.

지금 솔직한 생각은 난 맛있어서 그냥 오렌지주스처럼 먹었는데 또 속이 안좋을때 다시한번 도전해볼 생각은 있다.

💡도움이 될만한 내용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및 효과, 오나라의 다이어트

앉아있기 힘든 이유, 누워만 있는 사람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